본문 바로가기

Software for Life

퀘이크 살아있었네(Quake Live :-)

혹시 퀘이크(Quake)란 게임을 아시는지요 :-)

아주 저를 미치게했던 게임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정말 잘 못했거든요 ㅎㅎㅎ
여후~ 시작하자마자 30초도 안되서 정신도 제대로 못차린 상태에서 광선한번 맞고 사라질때의 아픔과 고통이란 이로 말을 할 수 없죠 ;-)

살기 위해서 죽어라도 뛰어다니면, 맵을 모두 외우고 있는 고수님들 덕분에 그저 손바닥위에 손오공일 뿐이었습니다.

한동안 잊고 지냈던 이 퀘이크가 살아있었네요 :-)
여튼 영국의 id software에서 올초에 퀘이크를 살렸습니다. Quake Live란 이름으로 :-)
현재 Beta이며, 무료입니다. 아싸~

Quake Live(http://www.quakelive.com/)

저처럼 퀘이크에 대하여 아련한 추억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고고씽~ :-)

간단한 개인정보 입력한 후 Next 눌르면~ 플러그인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플러그인 설치하면 자동으로 인식해서 컨텐츠 업데이트 해주네요~ :-)

컨텐츠 업데이트 다 받으면~ 한번 띠다녀 보겠습니다. 예전처럼 팍팍 띠다닐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화력좋은 광선총 한번 잡아보겠습니다. 쿠오~

퀘이크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바로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한번 들어가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