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of My Life

Cloud 9을 외치자

며칠전에 킬리만자로 산(Mount Kilimanjaro) 정상에서 Cloud 9을 외치고 온 후배를 만났습니다.
흥미 진진한 아프리카 여행기를 들으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사실 전 그 후배에게 Cloud 9란 용어를 처음 들었습니다. 전에는 회사 이름이나 옷 브랜드 명으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

Cloud 9의 뜻을 찾아보니 단테의 신곡의 천국편에 나오는 "천국으로 가는 마지막 아홉번째 계단"을 지칭한다고 하더군요~ 따라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 후배가 킬리만자로 산을 오를때 같이 같던 사람들 중 유일하게 킬리만자로 산 정상에 올랐다고 합니다.
킬리만자로 산이 5천미터가 넘어서 등산이 무척 힘들다고 하네요~

여튼 그 후배는 여러가지 어려움을 이기고 킬리만자로 산 정상에서 "Cloud 9"을 외쳤다고 합니다.
아마도 바라던것을 이루는 순간에 느끼는 행복에 퐁당 빠졌던것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언제나 Cloud 9을 외칠 수 있습니다. 최근 주변 분들 중에 여러가지 어려움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단테의 신곡에서 처럼 역경을 헤치고 나아가다보면 언젠가 여러분들도 Cloud 9을 외치실 날이 꼭 오실 겁니다.

모두들 힘내시구요~ 산 정상은 아니지만 마음속에서 한번 Cloud 9을 외쳐보시죠~
여러분들의 꿈이 뭉게 뭉게 피어올라 꼭 이루어지실거에요~ 비비디 바비디~ 부~ ;-)

그리고 저는 제 블로그를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Cloud 9을 외치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tp://metroprism.deviantart.com/art/cloud-80778524

출처: http://metroprism.deviantart.com/art/cloud-80778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