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tecture for Software/Lisp

Lisp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첫 모임이 이번 주 금요일에 강남역 근처에서 있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Lisp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것 같습니다.

저 역시 Lisp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며, 이러한 관심을 바탕으로 "Lisp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그룹(한국 리스퍼)"란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35명정도 회원으로 가입해 주시고 계십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 Lisp이란 언어는 많이 낯설은 언어인듯 합니다. 그래도 최근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것 같습니다.

이러한 관심을 모아 첫 모임을 이번주 금요일(2009년 8월 14일) 오후 7시 30에 강남역 근처에 강남역 근처에 산봉화로구이 강남역점(http://local.daum.net/place/place_view.daum?place_id=P38715)에서 할 예정입니다.

Lisp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누구나 오실 수 있습니다. 그저 Lisp이란 언어를 중심으로 사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Lisp이란 언어를 어떻게 쉽게 많은 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지도 함께 고민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터디 모임도 시작하였으면 좋겠는데~ 이번 모임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한번 추진해보려고 합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연락처는 010-4585-1770 입니다. 오시면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출처: http://www.lisperati.com/casting-spels-emacs/html/casting-spels-emacs-2.html